[신청 교수 참고] 온라인 신청서 작성 예시
- 작성자교육개발센터
- 작성일자
- 조회459
※ 신청 후 온라인 신청서에 기재해주신 대표 학생에게 운영방법에 대한 안내를 진행할
예정입니다. 안내 이후 간담회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교수-학생 소통 간담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아래의 첨부파일은 교육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한 예시 자료입니다.
해당 파일을 참고하여 반드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온라인 신청서 작성 방법
① 교육개발센터 홈페이지 ▶ 학과지원 ▶ 교수-학생 소통 간담회 ▶ 프로그램 신청
▶ 2023학년도 1학기 교수-학생 소통 간담회 ▶ 신규팀 개설하기 ▶ 신청하기
② 필수 정보 입력(첨부파일 참고)
③ '신청하기' 클릭
※ 신규팀 개설은 팀당 1회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※ 팀별 활동 지원비 관련 참고사항
① 간담회 지원금
구분 | 신청유형 | 간담회 지원금(원) |
A형 | 2023학년도 신설 통합 단과대학 | 3,000,000 |
B형 | 2023학년도 신설 전공 | 2,000,000 |
C형 | 기존 학부(과) | 1,000,000 |
- 전공 관련 비교과 활동비 지출 가능
- 인쇄비, 소모품비 지출 가능
② 학교 개인카드를 사용(교수/학생 개인카드, 연구비카드 사용불가)해주시고,
지도교수님 혹은 멘토 학생은 관련 서류를 철저하게 준비 및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.
③ 현금으로 지출 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(소득공제용 불가)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현금영수증 제출을 위한 사업자등록 번호는 515-82-00041 입니다.
※ 지원신청 및 상태 확인 관련 문의는 053-810-121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